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타임스퀘어 맛집, 베트남 음식전문점 '띤띤'!

by 하드코아 2020. 6. 21.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나 신도림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

쇼핑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주로 SPA브랜드에서 쇼핑을 하긴 하지만,

구경할거리, 먹거리가 다양해서 자주 가는데요.

 

COS 세일하길래 영등포에 갔다가

띤띤을 들렀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기도했고

줄 서있는 모습을 많이봐서 궁금했었는데요.

코로나 여파인지(웃픔)

사람이 없어서 대기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지하 푸드코트 내에 띤띤 매장이 있습니다.

외관부터 남드리죠.

천장에 달린 풍등이 나 베트남음식이야!

라고 말하는듯 합니다.

 

매장이 꽤 오픈을 했던 거 같은데

지금 검색하면 4개 매장만 노출이 됩니다.

중구에 2곳, 용산에 1곳, 이곳 영등포에 1곳.

 

일단 메뉴와 가격을 둘러봅니다.

베트남은 가본적 없지만,

태국가서 쏨땀에 매료됐었죠.

파파야샐러드 11,000

네. 저렴하진 않지만 알기로는

파파야가 금방 상해서

비싸게 받을 수 밖에 없다네요.

 

가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라스트오더 9시고,

세트메뉴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방 내부입니다.

동남아스멜이 가득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예뻤습니다.

여행을, 비행기를 탈 수 있겠죠?

차곡차곡 모아놓고,

태국 한번 갈랍니다.

 

좋아하는 꽃무늬 테이블보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식당이라

2명은 2인 테이블로 안내되는데

많이 좁습니다.

가방 놀 곳이 없어요.

 

전, 밥그릇 같은 물컵이 왜케 거부감이 들죠.

암튼, 피시소스가 놓여있습니다.

 

쏨땀이 먼저 나왔어요.

살짝 매콤합니다. 피시소스를 한수저씩

얹어먹었는데 간이 딱 좋았어요.

자극적이었지만, 메인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너무 맛있어서 젓가락이 멈추지 않았어요.

알새우칩, 이거 뭔데 궁합이 이렇게

잘맞나요.

 

일단 빠질수 없는 분짜와

양념돼지고기(몽고이두두)를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비슷해보이죠? 비슷한듯 한데,

그냥 다 맛있었다는 거ㅋㅋㅋㅋ

 

왼쪽이 분짜 우측이 몽고이두두입니다.

분짜는 정말 그냥 맛있었고요.

몽고이두두는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양념갈비 진한맛?

고기 덕후시라면, 일단 두개는 시키세요.

후회안합니다!

 

쏨땀은 거의 다 먹었고요;

바로 또 식사시작했습니다.

둘이 갔는데 양은 딱 좋았어요.

 

후기보면 양이 적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그냥 일단 3개 시키고 보기.

너무 잘먹었습니다.

 

3개 메뉴 주문해서 34,000원 나왔어요.

넘 맛있었어요.

 

간만에 짝꿍데리고 오고 싶은 맛집 발견.

타임스퀘어 안에는 맛집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맛집 발견해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반응형

댓글